수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why미래과학을 읽고
작성자 홍기석 등록일 11.04.12 조회수 43

 미래에는 로봇들이 치료를 도와준다. 미래의 의료로봇은 엑스선이나 초음파 등으로 인체 내부를 보아 어디를 다쳤는지 볼수 있다. 또, 환자를 보는 것만으로도 어디를 다쳤는지 알수있다. 병을 알약 하나로도 병을 치료할수 있고, 인공혈핵도 개발된다. 인공혈핵은  순무와 담배 등으로 만든다. 로봇이 수술을 할 때에는 칼을 가지고 하면 더욱 정교한 수술을 할 수 있다. 의사들은 어디에 있든지 병원안의 로봇을 통해 수술을 할 수 있다.

 미래에는 사람대신 싸우는 로봇이 개발되어 사람을 많이 보호해준다. 미래의 전투형 로봇은 육*해*공 등 여러 분야의 전투기술 프로그램이 내장된 뇌와 초음파도 들을 수 있는 귀, 냄새를 구별하는 코, 인간의 수 청배의 힘을 내는 근육 등을 가지고 있다. 전투형 로봇의 장점은 사람들이 통과하기 힙은 장애물도 통과가 가능하고, 눈에 띄지 않게 침투가 가능하다. 또, 정찰한 정보를 분석하여 즉시 본부에 전송 가능하다.

 미래에는 종이 한 장안에 TV, 컴퓨터, 책 등을 넣어 심심할 때 볼 수 있다.

  미래에는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무기가 개발된다.  예를 들면 열총, 섬광수류탄, 거미줄총, 전기봉, 수면총, 고무탄, 악취탄, 접착탄 등과 같은 안전한 무기가 등장한다.

 미래에는 슈퍼 전투복이 개발된다. 슈퍼 전투복의 기능은 힘을 매우 강력하게 해주고, 매우 빨리 달릴 수 있고, 적의 공격을 알아서 피해준다.

 미래에는 아주 편리한 물건들이 많이 만들어져서 생활이 더욱 편리해진다.

이전글 화산에서 살아남기를 읽고 (3)
다음글 흥부전을 읽고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