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전화! |
|||||
---|---|---|---|---|---|
작성자 | 수회초 | 등록일 | 08.07.15 | 조회수 | 264 |
첨부파일 |
|
||||
알고 계시나요? 친절한 전화라고 생각되면 하루가 즐겁답니다. 이런 즐거운 전화의 기억이 있으신가요? 전화예절 5대 기본 Point - 벨이 3회 울리기 전에 - 첫인사와 함께 소속, 이름을 정확히 밝힌다. - 상냥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받는다. - “감사합니다.” 끝인사를 한다. - 상대가 전화를 끊은 후 살짝 전화기 놓기 ○ 기분 좋은 언어표현(고객의 눈 높이에 맞는 언어 표현) - 명령형 ⇒ 권유형 - 부정형 ⇒ 긍정형
○ 명령형을 권유형으로 - 기다리세요 ⇒ 잠시 기다려주시겠습니까? - 전화 드리겠습니다 ⇒ 다시 전화 드려도 괜찮으시겠습니까? - 000를 하셔야 합니다 ⇒ 괜찮으시다면, 000를 해 주시겠습니까? ○ 부정형을 긍정형으로 - 전 모릅니다 ⇒ 제가 알아봐 드리겠습니다. - 저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 어려운 문제지만 저희가 도와드릴수 있는 방법을 최대한 찾아보겠습니다. ○ 긍정적인 이미지의 립 서비스 - “자세히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 맞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렇게 흔쾌히 말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수회초등학교- |
이전글 | 2007년도 자모회 임원 명단 안내 |
---|---|
다음글 | 부당발전기금 신고 센터 안내 |